검색

뉴스킨 GWP 빅플래닛 GWP NTC GWP

비즈니스

뉴스킨스토리

  • 뉴스킨 스토리
  • 전문자문위원회
  • 스킨케어 과학

아름다운 차이를 증명해 줄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 수 있다면...

1984년, 대학을 갓 졸업한 청년이었던 블레이크 로나와 그의 누나 네드라는 부엌 식탁에서 화장품에 대한 대화를 나누던 중, 스킨 케어 제품들이 피부에 유익한 핵심 성분은 아주 조금만 함유한 채 왁스와 싸구려 보충물 등으로 채워져 있다는 사실에 놀라게 됩니다.

바로 그 해, 블레이크와 네드라, 그리고 친구 샌디 틸롯슨은 그의 소망을 직접 실현 시키기 위해 뉴스킨을 설립합니다.

아름다운 차이(The Difference, Demonstrated)를 증명하고자 하는 확고한 제품철학이 자리하고 있었지만 정작 그들의 손에는 고작 수천달러만이 있었기에 그들은 집 안 거실을 사무실로, 매장으로, 쇼룸으로, 제품 시연 장소로 사용해야 했습니다.

뉴스킨의 매장이자 사무실이었던 거실은 이내 소문을 듣고 찾아온 고객들로 북적거렸으며 제품을 보관한 컨테이너들이 금새 비워지는 사이, 미쳐 제품을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은 샘플로 비치된 제품들을 스푼으로 퍼가기도 하였습니다.

1984년 세 젊은이의 소망으로 시작된 뉴스킨은 오늘날 전세계 53개 국가에 92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전문 퍼스널 케어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세계적인 스킨 케어 업계의 리더들에게 우리의 철학과 계획을 말하던 순간이 떠오릅니다. 그들은 이구동성으로 우리가 실패할 것이라 얘기 했습니다. 그 때 우리는 생각했습니다. “우리와 같은 철학을 실천해보지도 않고, 어떻게 우리가 성공할 수 엇다고 확신할 수 있을까?” 우리는 우리의 제품을 믿었고, 우리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있음을 믿었습니다. 그 믿음이 오늘날의 우리를 가능하게 해주었습니다.

-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화장 블레이크 로니(Blake M. Rone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