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뉴스킨 GWP 빅플래닛 GWP NTC GWP

비즈니스

뉴스킨 철학

뉴스킨은 전세계의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의 프리미엄 스킨 케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뉴스킨은 퍼스널 케어 과학의 성과들을 제품에 담아 고객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뉴스킨의 고객에게 제품을 사용함과 동시에 뉴스킨과 함께하는 삶을 타인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ll of the Good, None of the Bad

좋은 것만 있고 나쁜 것은 없는' 제품의 개발이야 말로 1984년, 세명의 젊은이들이 뉴스킨을 설립한 목표입니다. 뉴스킨의 설립자들은 화장품 회사들의 일반적인 관행을 넘어, 정말 좋은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 케어 제품을 만들기를 갈망하였습니다.
'좋은 것만 있고 나쁜 것은 없다(All of the Good, None of the Bad)'는 명제는 현재도 뉴스킨의 제품 철학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Live Better, Longer

뉴스킨의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제품들의 철학은 단지 순간적인 아름다움만을 지향하지 않습니다. '오래 오래 더 나은 삶' 이 지표는 뉴스킨을 보통의 화장품 회사와 차별시켜 주는 요소입니다. 뉴스킨은 고객 모두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여유와 행복이 충만한 생활',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태도'로 누리는 한 차원 높은 삶의 질의 매개가 되고자 합니다.

뉴스킨의 제품은 자연과 과학의 조화를 추구합니다. 뉴스킨은 좀 더 '다른'방법으로 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합니다.
뉴스킨의 제품에 담긴 '한 차원 높은 아름다움'. 뉴스킨이 전하는 아름다움으로 보다 행복한 삶을 가꿀 수 있게 합니다.
뉴스킨은 다섯 가지 덕목에서 오직 '선(善)'을 추구합니다.

The Beauty of Innovation

Good Ingredients

뉴스킨 데일리 스킨케어
뉴스킨 데일리 스킨테어 제품에는 뉴스킨의 영양 성분인 뉴트리센셜즈(Nutricentials)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뉴트리센셜즈 성분은 피부에 직접 발라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뉴스킨의 영양 성분입니다

뉴스킨 트리트먼트
뉴스킨의 스킨 트리트먼트 제품들은 현재 퍼스널 케어 분야에서 활발하게 논의 되고 있는 성분들을 우선하는 포뮬러를 채택합니다.

에포크(Epoch)
세계 곳곳의 토착 문화가 계승하여 온 태고의 지혜, 뉴스킨 에포크 라인은 보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민속 식물학의 지식을 담은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Good Product Value

뉴스킨은 피부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성분을 담습니다. 또한 유익한 성분들이 우리의 피부와 모발을 아름답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상적으로 배합하려는 노력을 계속 합니다. 뉴스킨은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함과 동시에, 세계 각국의 안전 규정도 엄격히 준수합니다.

Good Relationship

뉴스킨의 과학 자문 위원들은 각각 피부학, 민속 식물학, 영양학, 화장품학의 전문가들로서, 각자 학문 분야를 이끌고 있는 세계적인 석학들입니다.
뉴스킨은 자문 위원들의 도움으로 최신의 과학적 성과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제품 개발에 접목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뉴스킨은 ‘스캔포드 의과 대학 뉴스킨 피부학 연구센터’를 설립하여 과학적 조사, 피부학 연구, 제품 개발 등의 영역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계열사인 건강 기능 식품 전문 기업 파마넥스와의 협력은 뉴스킨으로 하여금 건강 및 영양학 분야의 연구 성과를 퍼스털 케어 분야에 접목시킬 수 있는 장점을 갖게 합니다.

Good People

뉴스킨에는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경영진과 연구 개발팀이 있습니다. 뉴스킨의 모든 임직원은 가장 열정적으로 전세계 뉴스킨 회원을 지원할 만발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뉴스킨에는 자신의 경험을 타인과 공유하기를 갈망하는 열정적인 회원들이 있습니다.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 뉴스킨 제품의 특성을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회원들의 열정은 모든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아름다움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Good Company

1996년, 뉴스킨이 설립한 뉴스킨 포스 포 굿 제단은 우리 아이들에게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들어 주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 뉴스킨은 모든 에포크 제품에 대해서 개당 25센트의 판매 수익금을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에 자동으로 기부하고 있습니다.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은 이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모인 기금을 통해서 지난 수년간, 전 세계의 다양한 프로젝트에 수백만 달러 이상을 후원하여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