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뉴스킨 GWP 빅플래닛 GWP NTC GWP

브랜드소개

브랜드 소개

퍼스널 케어의 리더, 뉴스킨은 ‘좋은것만 있고, 나쁜 것은 없다’
All of the good, None of the Bad 라는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좋은 성분과 최신의 피부과학지식을 담은 제품을 만듬으로써,
아름다움을 통한 삶의 질의 향상을 추가합니다.

뉴스킨의 지난 26년은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제시하려는 열정적인 노력의 시간이었습니다.

1984년 설립 이래, 뉴스킨은 직접판매 업계에 뉴스킨만의 아름다운 차이를 실현시켜 왔습니다.

뉴스킨의 혁신적인 프리미엄 제품은 훌륭한 사업 기회와 함께 전 세계를 통해 발전해 왔습니다.
뉴스킨 디스트리뷰터들의 커다란 헌신에 힘입어 뉴스킨만의 차별화 된 비즈니스 모델은 회사가 최초에 지향한 핵심가치를 변함없이 추구하면서도 10억 달러 이상의 연 매출을 기록하는 대기업으로 성장하는 원동력이 되어 왔습니다.

오늘날, 뉴스킨은 직접판매, 화장품, 웰빙 분야에서 최고의 사람들과 제품, 문화, 기회를 통해 차별화됩니다. 뉴스킨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접판매 기업의 기준을 확립하였습니다.

● 헌신적이고 열정적인 디스트리뷰터들은 서로의 성공을 후원하는 강력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합니다.
● 최첨단 안티-에이징 제품들과 기술은 더욱 아름답고 활기찬 내일을 약속합니다.
● 나눔을 우선하는 우리의 문화는 국내외 수 많은 사람들을 직접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 훌륭한 사업기회는 경제적인 자유, 시간적인 자유를 통해 오래도록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향상된 문화부터 혁신적인 제품까지 뉴스킨은 그 어떤 회사와도 차별화된 기회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뉴스킨에는 뉴스킨만의 아름다운 차이가 있습니다.